봄카드 샘플 청첩장 후기

    D-Day 100일이 안남은 상태에서, 이제 슬슬 청첩장을 돌릴 준비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얼른 주문한 청첩장 샘플.

     

    플래너에게 문의시 제휴 업체가 따로 있었는데, 봄카드의 청첩장도 예쁘고, 구성도 너무 마음에 들어서 가격차이가 좀 있더라도 봄카드가 마음에 들면 봄카드에서 구매하자는 생각으로 샘플 주문.

    정말 깔끔한 상자에 배달되어 왔다. (다른 업체꺼는 상자가 꾸깃꾸깃 되었는데 ㅠㅠㅠ)

     

     

    포장이 너무 예쁘게 되어 왔다.

     

     

    프리저브드 플라워 한개도 선물로 주신다.

    내가 좋아하는 보라색 꽃😊

     

     

    봄카드에서 청첩장을 주문하면 여러가지 혜택도 있다.

    다른데서는 제공해주지 않는 혜택들도 많이 있어서 마음이 혹한다 ㅋㅋ

     

     

    셀럽들이 선택한 청첩장도 엿볼 수 있음 ㅎㅎ

     

    제일 마음에 들었던건 약도가 컬러인점!!

    달력도 예쁘게 표시 된 점이었다

     

    주문 방법과 청첩장 제작 전에 알아두어야 할 정보도 잘 정리해서 보내주셨다.

     

     

    내가 주문한 청첩장들의 장당 가격과 매수별 할인이 반영된 금액도 한눈에 볼 수 있어서 고르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다.

    오늘도 예쁘네가 주문 인기 1위였는데, 왜 1위인지 알 것 같다 ㅋㅋ 이쁘긴 이쁘다.

    남치니와 나의 원픽은 우리로 빛나는 날 갈대와 Wedding Day 1이다. 사실.. 다이쁘다...ㅋㅋㅋㅋ

     

     

    그리고 봄카드의 특징과 각종 혜택을 좀더 자세하게 들여다 볼 수 있는 책자도 함께 있다.

     

     

    마지막으로 식권 샘플과 봉투를 붙이는 스티커 샘플도 같이보내주셔서 너무 좋았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