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조합 사이트 추천

    예전에 블로그 할 때 유용하게 썼던 사이트.
    색조합 사이트!
    내가 밀고나가고 싶은 색이 있을 텐데, 그 색으로만 단조롭게 꾸미는 것 보다는 그 색과 어울리는 여러가지 색 조합을 가지고 블로그를 꾸며나가는 게 예쁘다.
    그런데 내가 좋아하는 색이 있긴 한데, 이 색이랑 잘 어울리는 색은 어떻게 찾지..? 하다가 알게 된 사이트.

    https://coolors.co/palettes/trending

     

    Trending Color Palettes - Coolors

    Get inspired by thousands of beautiful color schemes and make something cool!

    coolors.co

     

    coolors란 사이트인데, 내가 원하는 색상 코드 입력하면 해당 색이 포함된 색상 조합을 알아서 보여준다.

     

     

    색조합

    메인에서 보여주는 추천 색조합. 오른쪽 아래 파스텔톤도 마음에 든다. 일단 나는 밀고나가는 색이 라일락색상으로 #C8A2C8인데(지금보니 너무 탁한 것 같기도 하고..), 요 코드를 집어넣으니 이런 저런 조합들이 나온다.

     

     

    그중에 내 맘에 드는건 요 팔레트>_<
    맨 오른쪽이 내가 입력한 라일락 색이다. 마우스 올리면 해당 색의 코드도 보여준다.

     

     

    이리저리 구경하며 또 돌아다니다 보니 요 조합도 넘 맘에 든다 ㅠㅠㅠ
    내가 생각한건 보라색+핑크색 조합이었는데, 하늘색도 잘어울린다. 약간 솜사탕 아이스크림이 있는 달콤하고 푹신한 기분

     

     

    이건 갑자기 추천?처럼 메인에 떠서 본건데 이색도 좋다..ㅋㅋㅋ 보라색 처돌이인 저는 진보라색도 넘 좋아한답니다. 블로그에 입히면 너무 다크해져서 그렇지 ㅠㅠ..

    Coolors사이트 이용해서 원하는 색조합 찾으시길 바랍니다ㅎㅎ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