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야식당 강추메뉴!!! (불막창&숯불닭꼬치) 숯불닭꼬치 강추!



    안녕하세요!!!

    야식이 땡기는 밤, 여러분은 뭘 드시나요?ㅎㅎㅎㅎ


    야식인 만큼 간편하게 해먹을 수 있는 냉동식품이 

    제일 먼저 떠오르는데요


    저는 심야식당이 아니라 안주야를 많이 쟁여두고 먹었었어요

    이번에 친구한테 안주야보다 심야식당이 더 맛있다는 말을 듣고

    한번 먹어봤습니다!


    구입한 메뉴는 불막창과 숯불닭꼬치입니다!


    그럼 리뷰 시작할게요~






    안주야와 비주얼이 비슷한 심야식당 불막창

    아무래도 타켓팅이 같다보니 비교될 수 밖에 없겠어요


    돼지 곱창이나 막창이나

    예전에 TV방송에서 진한 양념에 가려 마치 양념처럼 보여 분간할수 없는 똥을 봤었는데요

    어으... 여태 내가 그런 곱창을 먹었다고 생각하면?

    돼지 막창 곱창이 아무래도 장쪽이니까 똥들어있는 곳이잖아요 ㅠㅠㅠㅠ

    그뒤로는 이렇게 깨끗이 세척했다고 한마디라도 해주면 믿고 먹는 것 같아요

    이 제품은 밀가루와 소금으로 깨끗하게 세척했대요



    언제나 야식은 옳다.!

    칼로리는 안보입니다

    으응.... 높을거야 아마........ㅋㅋㅋㅋㅋㅋㅋㅋ

    간편하게는 전자렌지에 그냥 돌리면 되구요, 좀 요리처럼 먹고싶다 하시는 분들은

    야채 추가해서 후라이팬에 드시면 돼요~



    네.. 아무리 먹기 간편해도

    막창을 아침으로 드시는 분은 아주 드물겠지요 ㅋㅋ

    지치고 힘든 하루의 끝, 정성 가득한 요리 한접시가 위안을 줄 수 있다고 믿고있다고 합니다.!

    정성은 가득하지만 간편하게 해먹을 수 있는?ㅎㅎ



    뚜껑에도 요리방법이 씌여있구요

    그릇은 생각보다 두툼한데, 내용물은 별거 없어요



    그냥 무난한 막창 맛이었습니다.

    막창이 생각보다 너무 큰 막창들이라서 씹기가 좀......

    안주야나 심야식당이나 막창은 그저 그런것 같아요


    차라리 곱창으로 드시는걸 추천!!



    그리고 심야식당 중에서 정말 추천하는 메뉴!!!!

    이건 정말 또 사먹고 싶더라구요 ㅋㅋㅋ

    가격도 불막창은 7000원대였는데

    이건 5000원대에요 ㅋㅋㅋ!!!!!




    짜잔~~ 숯불 닭꼬치 입니다.

    직화로 구워서 더 맛있대요

    닭다리살이 60%들어갔구요!! 이것도 간편하게 전자레인지에 먹을 수 있습니다.


    소스는 데리야끼 소스라서 달콤한 닭꼬치 좋아하시는 분 강추!!!




    챠라라라~~

    뜯은 모습이에요!!!

    4개가 나란히 있습니다.

    꼬챙이(?)도 양념에 담궈져 있는것이 아니라 칸이 분리되어서 충분히 들어잇어요

    꼬챙이를 살살살살 돌려서 닭꼬치에 양념을 흠뻑 묻혀준 다음에 한입 앙!!!



    이건 정말 맛잇었어요 ㅠㅠㅠㅠ

    순삭되었답니다.

    요 닭꼬치는 대량으로 쟁여두고 먹고싶네요!!!!

    심야식당 메뉴 고민하시는 분들은 닭꼬치 강추해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