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빵(부시맨빵) 집에서 먹는 방법

    안녕하세요!

    12월달에 아웃백에 다녀왔었는데요!

    그때 아웃백에 방문하면 빠뜨리지 말아야할 빵!

    빵을 달라고하여 2개 받아왔습니다^^

    친절하게 소스도 같이 주시는데, 아웃백에서 먹는것보단 많이 아쉬운 맛이었지만

    간편하게 간식으로 먹기는 참 좋은것 같습니다.


    일단 저는 아웃백에서 가져오자마자 바로 냉동실에 넣어 보관했습니다

    냉동실에 넣어 보관하면 유통기한이 조금 길어지니까^^....




    냉동실에서 꺼낸 모습입니다.

    소스류도 전부 냉동실에 함께넣어놨었어요



    사실 빵은 당일 섭취를 권하고 있습니다만

    아웃백에 다녀와서 배부른 배로 집에와서 빵을 또먹는다??

    불가능한 소리죠



    일단 꽁꽁언 빵을 접시위에 얹어 놓습니다.

    그리고 전자렌지로 고고!! 3분 돌려주어요


    3분 돌려줬는데 손가락이 푹푹 들어갈정도로 잘 해동되었어요

    그렇다고 안에있는 수분까지 날아가서 딱딱해질 걱정은 없으니 안심!



    냉동실에 있던 초콜렛은 아무래도 물이 아니다 보니 꽁꽁 얼지 않고

    적당한 질감입니다.

    꽝꽝 얼어있을까봐 솔직히 좀 걱정했거든요;;



    빵칼도 필요없어요

    그냥 칼로 슥슥 잘라주면 엄청 잘 잘립니다.

    미리 잘라놓으면 빵이 마를 수 있으니 먹을만큼만 잘라 먹는게 좋아요~




    치즈를 펴발라 봅니다

    빵은 뜨끈뜨끈한데 치즈가 냉동실에 있던거라 ㅋㅋㅋㅋㅋ

    엄청 차가워요

    그래도 뭐먹을까 간식없나?할때 스윽 먹기 좋은 빵입니다.

    별다른 조리없이 냉동실에서 꺼내 3분만 전자렌지에 돌리면 되니까요~~~

    아웃백 가면 꼭 빠뜨리지 말고 받아오셔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