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역 이케아 롯데아울렛 맛집 미사리 밀빛 초계국수 칼국수

    광명 이케아에 다녀온날~

    롯데아울렛으로 넘어가서 점심을 먹었어요

    이것저것 밥집이 많아

    또 선택장애가 온 우리는 가게가 있는 층을 2~3번 돌아다녔습니다.


    그리고 고심하고 고심하고 고심한 끝에!!!

    초계국수를 먹기로 결정 ㅋㅋㅋ




    저는 면을 별로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국수종류를 잘 먹지 않아요 (근데 스파게티나 비냉은 잘먹음...;;)

    아무래도 미끄덩거리면서 양념이 상대적으로 적은 면은 별로 안좋아하는듯


    광명역 롯데아울렛광명점에 있는 미사리 밀빛 초계국수 칼국수집입니다~~

    사실 초계국수는 양평쪽에서 한번 먹어봤었는데

    배가 몹시 고팠음에도 불구하고 뭐 몇년 전통 이런 가게 치고는

    딱히 맛이 없었어서 좋은 기억이 없었거든요

    남자친구한테도 그냥 인생살면서 한번쯤 맛볼만한 음식이다~~ 라고 했지요

    그래서 남자친구는 초계국수를, 저는 통역 굴칼국수를 시켰습니다.

    (메뉴판을 안찍었네요;;;) 

    둘다 8900원이었어요~~



    몰랐는데 초계국수는 소고기로 국물은 냈다고 해요

    한번 읽어볼만한 글입니다. 음식의 상성을 설명해주는??

    아무튼 전부 멸치육수인줄 알았는데 고기국물이었다니 오 굿


    게다가 차가운 국수치고 겨울에 먹는 별미였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시려............

    네.. 저희도 겨울에 먹고 있습니다.


    주문을 하고 기다리니~~ 김치가 나옵니다~

    김치는 그냥 그런 흔한맛 ^^




    이게 초계국수에요~

    살얼음이 동동... 으아 보기만해도 추워

    육수가 맛있었어요

    그리고 이번엔 남자친구가 겨자와 식초를 적당량 넣은건지..

    양평에서 먹은 초계국수보다 더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요

    괜찮다고 생각했습니다.

    근데 너무 물냉같아..




    이게 통영 굴칼국수입니다!

    메뉴판 사진과 다르게 비쥬얼은 굴이 별로 안보이지만

    이미 블로그 리뷰를 한번 훑고 시켰기 때문에 실망하진 않았습니다.

    근데 블로그 리뷰에는 굴이 너무 적었다고 실망이었다는 글이 많았는데

    저는 여기저기 뒤적뒤적 하니까 굴이 블로그글보단 생각보다 많아서 기분 좋았네요;;;

    엄청 없을줄 ㅋㅋㅋ


    알맹이도 엄청 작다 그랬는데

    생각보다 컸습니다.



    음식 기다리면서 브롤스타즈 한판하고있는중에

    음식이 나와서 남자친구가 겜안하고 음식받느라 

    쇼다운 듀오하는데 쪼들려서 트로피 6개 잃어서 잠시 화가났지만

    지금 생각하니 별것도 아닌거에 화냈네 남친님...미안ㅋㅋㅋ....


    아무튼 화난채로 음식나온거 사진은 또 찍고 ㅋㅋㅋㅋㅋㅋㅋ

    저야 면 별로 안좋아해서 그냥 그랬지만 맛없거나 하진 않았습니다!

    귀찮아서 집에서 국수 해먹겠어요? 나와서 한번 드셔보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내돈주고 사먹었어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